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굿즈 출시

2021-07-25

배스킨라빈스 X 하바이아나스 플리플랍 (사진제공: SPC그룹)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하바이아나스(Havaianas)’와 손잡고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Havaianas Flip-flop)’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 활용 만점인 플립플랍(엄지발가락과 둘째 발가락 사이에 끈을 끼워 만든 슬리퍼)을 굿즈로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열대식물과 동물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물기가 빨리 마르는 천연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도시뿐만 아니라 휴가철 해변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분홍색과 파란색 두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은 매장에서 쿼터(1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플립플랍 2종 중 하나 선택 가능하며, 굿즈 소진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한편, 브라질 대표 브랜드 ‘하바이아나스’의 플립플랍은 천연 고무(Vulcanized Rubber)로 만들어져 뛰어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화려하고 시원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름 대표 신발로 인기를 끌고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하바이아나스’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톡톡 튀는 감성을 더한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과 함께 시원하고 멋진 여름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굿즈콜라보 #여름굿즈 #브랜드굿즈 #감성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