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두들, 아이들 낙서를 디자인 굿즈로 출시

2021-07-25

두들 파우치 (사진제공: 두들)

 

 

스타트업 브랜드 두들(대표 이호정)에서 아이들의 낙서를 디자인 굿즈로 재탄생 시킨 파우치를 출시하며 맞춤형 굿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파우치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쓸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출시된 제품으로 아이들의 학용품 주머니부터 엄마들의 가방 안 미니 백 등 가족 모두가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들은 아이들의 소중한 성장발달의 결과물인 낙서에 관심을 가진 디자이너 이호정 대표와 신촌 대학 연합 창업동아리에서 만난 디자이너와 기획자, 개발자들이 뭉친 평균 젊은 스타트업 기업이다. 

 

이들은 아이들의 낙서 또는 글씨 등을 핸드폰 액세서리와 같은 일상 속 굿즈에 각인하여 아이들에게는 상상의 세계가 현실로 튀어나온 느낌을, 부모님들에게는 자녀의 성장과정을 일상에서 간직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앞서 선보인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키링 등이 부모님들의 일상과 가까운 제품이었다면, 새로 출시된 파우치는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귀여운 조리개형 복주머니 디자인의 파우치는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소재로 사용된 튼튼한 레더와 부드러운 광목의 조합은 모양 변형이 적고 소재가 주는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외관 덕에 마치 아이들의 그림이 작품처럼 보이도록 돕는 캔버스가 된다. 가벼운 손세탁으로 관리도 용이하다.

 

온 가족이 활용 가능한 두들의 파우치는 현재 두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정수량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파우치에 이어 필통과 에코백 출시를 통해 온 가족이 활용 가능한 굿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두들낙서 #맞춤형굿즈 #굿즈라인업 #굿즈활용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