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마블링 패키지 공개

2021-07-17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의 제품 패키지 (사진제공: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지난달 28일 론칭한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공개했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공개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셰프스 익스클루시브(Chef's Exclusive) 블랙앵거스 양념LA갈비'의 패키지는 조화로운 분홍색 마블링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독일 유학파 출신 디자이너 제니 서가 직접 디자인했다.


전세계 셰프들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얻게 되는 '셰프스 익스클루시브'의 자격을 얻은 '블랙앵거스 양념LA갈비'의 질 좋은 마블링을 표현하기 위해 미술 기법 중 하나인 마블링 기법을 활용했다. 'Marveling your life'(당신의 삶을 경이롭게 하다)라는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슬로건에 담긴 '마블링의 아름다움'과 '맛의 경이로움'을 트렌디한 감각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고기와 아트(Art)가 만났다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제니 서는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의 K미트 '셰프스 익스클루시브 블랙앵거스 양념LA갈비'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최상의 마블링 아트를 만들어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이 프리미엄 고기 시장을 겨냥하고 출시한 간편 가정식 '셰프스 익스클루시브 블랙앵거스 양념LA갈비'는 블랙앵거스에 세계적 셰프들이 함께 연구 개발한 특제 소스가 더해진 프리미엄 LA갈비다. 풍부한 육즙과 입 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로 반찬 하나라도 꼼꼼하게 고르는 주부는 물론 국내외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자신했다.


'미트앤미트 청담키친' 대표는 “처음 선보이는 ‘블랙앵거스 양념LA갈비’를 통해 식탁 위에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라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다양한 제품과 기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추석 선물 세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키지디자인 #콜라보 #브랜드디자인 #패키지 #제품패키지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