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2
한양 '수자인' 이전 로고(좌)와 새로운 로고(우)(사진출처: 한양)
한양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고 주택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주택 브랜드 ‘수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2012년 이후 9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상품, 서비스, 브랜드 철학·가치 등을 전면 개편했다.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밸런스 포 유어 라이프(Balance for your Life)’이다.
균형을 핵심 컨셉으로 ‘수(秀·기술)’ ‘자(自·환경)’ ‘인(人·사람)’이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
신규 디자인은 심벌을 생략하고 고유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간결한 형태의 워드마크를 사용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색상은 파란색과 녹색이 섞인 ‘클래시 틸(classy teal)’을 사용해 수자인의 편안하고 안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새 브랜드 슬로건과 디자인은 올해 하반기 분양 예정 단지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한양수자인 #수자인 #새로운로고공개 #로고변경 #신규로고 #브랜드로고변경 #새로운로고 #로고리뉴얼 #새로운슬로건 #슬로건 #브랜드슬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