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2
LG생활건강 비욘드 썸머브리즈 에디션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바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세브린 아수(SÉVERINE ASSOUS)’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부드러운 율동감이 느껴지는 제품 패키지가 특징이다.
전 세계 아티스트 작품을 굿즈로 제작하는 아트 컴퍼니 ‘핀즐(PINZLE)’을 통해 참여한 세브린 아수는 따뜻한 색상과 유연한 곡선이 특징인 작가다. 두 남녀 사랑을 표현한 작품 ‘모던러브(Modern Love)’가 썸머브리즈 에디션에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클렌저 등 비욘드 베스트 제품이 1L 대용량 또는 듀오 기획으로 제작됐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에디션은 여름에 사용량이 늘어나는 품목으로 구성됐다”며 “경쾌한 패키지에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고객이 산뜻한 여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썸머에디션 #패키지 #굿즈 #굿즈디자인 #패키지디자인트렌드 #디자인협업 #일러스트레이션 #패키지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