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푸드 돼지바, ‘널디’와 컬래버레이션으로 MZ세대 사로잡는다

2021-06-18


돼지바 X 널디 컬래버 굿즈 (사진제공: 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가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돼지바를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롯데푸드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널디와의 협업을 통해 돼지바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인다. 이어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푸드의 한정판 널디 돼지바는 패키지 디자인에 널디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보라색을 적용했다.또한 널디의 대표 아이템 트레이닝 패션을 입은 힙한 돼지 캐릭터도 담겨있다. 한정판 돼지바는 널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롯데푸드는 MZ세대와 소통하는 돼지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달 ‘상상력 돼장’ 콘셉트의 광고 두 편을 TV와 온라인에 공개한데 이어, 18일까지 '둘째 이모 김다비'와 손잡고 돼지바 광고 아이디어 공모전 ‘내가 이 구역의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컬래버굿즈 #패키지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