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카드, 장기고객 전용 맴버십 오픈... 한정판 디자인 카드 제공

2021-06-18

롯데카드 한정판 디자인 카드 (사진출처: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장기 우수고객 전용 서비스인 'CLUB 10 YEARS+(클럽 텐 이어스 플러스)' 멤버십을 신설하고, 보유한 카드를 한정판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대상은 롯데카드 회원이 된 지 10년 이상 된 고객 중 롯데카드 또는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다. 두 카드 모두 출시 14년이 넘은 상품이다.

 

한정판 카드는 플레이트 디자인에 '당신의 특별함을 담은 걸작'이라는 의미를 담아, 장기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플레이트 디자인은 러시아 황실의 보물인 파베르제의 달걀을 모티브로 했다.

 

롯데카드는 대상 회원 중 신청자에 한해 기존 보유한 롯데카드와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를 한정판 디자인이 그려진 카드 플레이트로 교체해준다. 이벤트 신청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기한은 오는 8월31일까지다.

 

롯데카드는 이번 카드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시작으로 멤버십 혜택 외에 추가 특전을 마련하는 등 장기 우수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준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멤버십 제도를 신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장기회원 전용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롯데카드 #장기고객전용멤버십 #한정판카드디자인 #클럽텐이어스플러스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