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오비맥주 호가든 ‘호가든 보타닉’ 출시 기념 패키지 공개

2021-06-11

호가든 보타닉 ‘리트릿 패키지’ (사진제공: 오비맥주)

 

 

오비맥주 호가든이 '호가든 보타닉' 출시를 기념해 자아성장 큐레이션 플랫폼 ‘밑미’와 나만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가든 X 밑미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한다.

 

‘리트릿’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선물하는 휴식 시간을 뜻한다. 

 

이번 패키지는 ‘호가든 보타닉’을 연상시키는 연보라색 에코백, 한정판 전용잔, 마음에 위안을 주는 그림책, 나를 돌아보는 질문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맥주 굿즈 전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트릿’ 노하우를 호가든 공식 SNS 채널과 밑미 플랫폼을 통해 카드 뉴스와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바쁜 일상으로 지친 소비자들이 '호가든 보타닉'과 함께 여유와 휴식을 찾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친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 혁신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끌어가고 있다. 혁신의 일환으로 지난 4월 새로운 제품 라인 ‘호가든 보타닉’을 출시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호가든굿즈 #스페셜패키지출시 #굿즈패키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