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할리스, 하이브로우와 컬래버한 캠핑 굿즈 공개

2021-06-07

할리스 X 하이브로우 캠핑 굿즈 3종 (사진제공: 할리스)

 

 

할리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 프로모션 굿즈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Teaser) 영상을 게재했다.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해 선보인다.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름 프로모션 굿즈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담겼다.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꾸며진 굿즈는 슬로우 체어, 멜로우 테이블, 글로우 랜턴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과 즐길 수 있는 텀블러와 드립포트로 구성된 드립키트 MD도 이날 함께 선보인다.

 

할리스 여름 프로모션은 6월 8일 오전 7시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품목과 무관하게 1만5,000원 구매 영수증 1개당 여름 프로모션 굿즈 1개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별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작년 하이브로우와 콜라보 한 굿즈가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하이브로우와 함께 굿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6월 8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프로모션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웃도어브랜드컬래버 #이색컬래버 #컬래버굿즈 #감성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