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라호텔, 효자상품 호텔굿즈 ‘신라베어 비치볼’ 선보여

2021-06-07


신라호텔 신라베어 비치볼 (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지난 2019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에코백에 이어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라베어 비치볼’ 굿즈를 선보이고 굿즈 상품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가정의 달을 기념한 한정판 ‘키즈 에코백’을 새로 선보이며 신라 브랜드 에코백을 시리즈화하고 있다. 키즈 에코백은 어린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양 어깨에 맬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에코백 시리즈 외에도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곰인형 ‘신라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한 굿즈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신라베어’ 키링을 건 에코백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품절 대란’에 큰 몫을 한 데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굿즈 시리즈 첫 번째 상품으로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라베어 비치볼’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돌입했지만 해외 휴양지나 해수욕장으로 피서를 떠나지 못하는 휴가객들에게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경험 가치를 보다 풍성하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신라베어 비치볼은 신라호텔의 시그니처인 앙증맞은 신라베어가 투명 비치볼 안에 들어가 있다. 지름 40cm로 품에 안을 수 있는 사이즈로, KC인증마크를 받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쉽게 공기를 넣고 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추후의 물놀이에도 사용 가능한 다회성 상품이며, 손잡이형 케이스가 함께 제공돼 휴대성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신라베어 비치볼은 어번 아일랜드 이용 고객에 한해 현장에서 5만5,000원에 판매되며,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추가 혜택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어번 스위트 겟어웨이’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5객실만 한정 판매되며,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신라베어 비치볼 (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된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호텔굿즈 #굿즈디자인 #여름굿즈패키지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