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캐릭터 굿즈샵 ‘코코몽스토어’ 홍대점 오픈

2021-06-07

코코몽스토어 (사진출처: 올리브스튜디오)

 

 

이랜드이노플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대표 캐릭터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코코몽'을 활용한 캐릭터 굿즈샵 '코코몽스토어'를 홍대에 오픈한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이번 코코몽스토어 오픈을 통해 기존 영유아층 위주의 애니메이션과 굿즈 제작을 넘어 MZ세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코코몽스토어 1호점은 '냉장고 나라 코코몽'의 캐릭터 세계관에 맞춰 파스텔 핑크톤의 코코몽 냉장고를 콘셉트로 내·외관을 꾸며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을 담은 포토존, 핑크 코코몽 등신대 등을 설치하며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홍대점의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핑크 코코몽 미니 캐리어백 & 커스터마이징 스티커 세트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코코몽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코몽 세안밴드, 월리를 찾아라X코코몽 봉제인형 등 인기 상품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캐릭터 콘텐츠의 가치가 커지고, 관련 산업도 함께 성장하는 추세"라고 말하며 "올리브스튜디오는 이미 국내에서 성공한 캐릭터 코코몽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영역에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전 연령층이 사랑하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코몽 #코코몽스토어 #올리브스튜디오 #홍대 #홍대점 #굿즈스토어 #캐릭터 #애니메이션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