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PET ‘도기’ 형태 디자인으로 변경

2021-06-07

리뉴얼 된 처음처럼 PET (사진출처: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이달부터 ‘처음처럼’의 PET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된 ‘처음처럼’ PET제품은 ‘처음처럼’의 대표적 속성인 ‘부드러움’과 ‘한국 대표 소주’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한국의 곡선 미(美), 소박함과 정갈함이 잘 드러난 전통 도기(陶器)류에서 디자인을 따와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처음처럼’ PET는 투명한 제품 패키지, 하얀 톤의 제품 라벨에 이어 병뚜껑 역시 기존 소주류 제품과 달리 은회색으로 바꿔 색감의 연속성을 더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250ml, 500ml 용량의 신제품을 내놨다. 홈술, 혼술 증가 등으로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의 기호를 맞춤과 동시에 용량의 다양성을 통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처음처럼페트 #패키지리뉴얼 #홈술 #혼술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