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리뷰

스토리로 즐기는 집콕생활, ‘소소 캐릭터스토리북’ 곧 발간된다 - 이번달부터 텀블벅 통해 펀딩 개시

2021-06-02

 

 

엑스포콘텐츠플랫폼(대표 양서정)이 이번 달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소소 캐릭터스토리북’ 을 선보인다.


이번 펀딩은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어쩌면 조금 우울한 상황 속에서도 작고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캐릭터 ‘소소(SOSO)’를 통해 즐거움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귀여운 꼬마 하얀 소 캐릭터 ‘소소(SOSO)’는 코로나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행운을 가져다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올해 신축년을 기념해 탄생한 캐릭터다.

 

 

 

이번 텀블벅을 통해 진행되는 ‘소소(SOSO) 캐릭터스토리북’은 우울한 집콕생활 중 즐거운 취미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 아이들과 동화를 읽으며 놀이활동을 하고 싶은 엄마아빠를 위한 한 권의 책이다.

 

 

 

‘소소 캐릭터스토리북’은 캐릭터 카드와 캐릭터스토리 컬러링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낱장으로 뜯어서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데 사용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기획되었다.

 

 

 

캐릭터 카드에는 캐릭터 ‘소소’의 일상을 담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컬러링북은 동화책 형식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컬러링북과 차별점을 두었다. 스토리북 이외에도 아트카드 12종, 스티커 세트 등 선물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펀딩 100% 달성 시에는 ‘소소 아트카드’ 1장을 후원자 모두에게 랜덤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엑스포콘텐츠플랫폼의 양서정 대표는 “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전달할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고민했다” 며 “ 귀여운 꼬마 하얀 소 ‘소소’와 함께 집콕생활의 우울함을 단번에 날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포콘텐츠플랫폼은 캐릭터에 스토리를 더해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캐릭터 체험 미술교사 ‘만지작 선생님’ 제도를 만들어 캐릭터 체험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만지작 선생님’과 ‘만지작 학생’ 캐릭터를 개발한 바 있다.

 

소소 스토리북 프로젝트 링크 tumblbug.com/210101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사진제공_ 엑스포콘텐츠플랫폼

facebook twitter

#캐릭터북 #스토리북 #캐릭터컬러링북 #크라우드펀딩 #캐릭터상품 #텀블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