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국콜마, 창립 31주년 기념 새로운 CI 공개

2021-05-21

한국콜마의 새로운 CI(사진출처: 한국콜마)

 

 

한국콜마가 창립 31주년을 기념하며 ‘뷰티 &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의 글로벌 No.1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에 대한 의지를 담아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CI는 ‘연결’ ‘혁신’ ‘문’이란 개념을 모티브로 하여 기업의 영문 이니셜인 'H'와 'K'를 문(門)의 모양으로 형상화한 심볼마크로 개발됐으며, 뷰티&헬스케어 관련 모든 제품들이 ‘Kolmar’라는 문을 통해 세계와 연결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또한 1990년 창립 이후 축적해온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사람과 기술, 기회를 연결하고 고객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CI 변경과 함께 슬로건도 'Connect For Innovation'으로 변경됐다. '고객섬김' 이라는 기업의 기존 가치를 뛰어넘어 고객사의 비전과 소비자의 니즈를 연결하며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연결'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국콜마 윤상현 부회장은 "콜마의 새로운 CI는 세계로 향하는 문이라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들이 콜마라는 문을 통해 글로벌 무대로 나아가게 될 것”이라고 전하며, "전 세계 모든 고객사들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시켜 주는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국콜마 #창립삼십일주년 #신규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