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인스코비,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 BI 변경

2021-05-15

새롭게 변경된 ‘프리티(freeT)’ 로고(사진출처: 인스코비)

 

 

인스코비가 자회사 프리텔레콤과 함께 운영하는 알뜰폰 브랜드 프리티(freeT)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변경했다.

 

최근 알뜰폰은 요금이 저렴하고 약정에서도 자유로워 MZ세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소비'라는 인식이 퍼지며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알뜰폰 성장에 큰 역할을 한 자급제폰도 활발하게 보급되고 있어 알뜰 요금제를 찾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이런 모바일 시장 트렌드 변화에 따라 국내 대표 알뜰폰 통신회사인 프리텔레콤은 스마트한 통신생활의 스토리를 담아 BI를 새롭게 개편해 브랜드 가치 제고와 더불어 인지도 강화하고자 했다.

 

비싼 통신비를 벗어나 통신비 자유를 뜻하는 'free'와 통신을 의미하는 'T'를 결합한 '프리티(freeT)'는 알뜰한 모바일 통신생활의 최정점을 의미하는 마침표(.)와 중요한 부분에 밑줄을 그을 때 활용하는 하이라이트 형태로 새로운 BI를 표현했다. 또, '나만의 매력적인 통신생활, 프리티'라는 슬로건으로 알뜰한 소비자의 똑똑한 통신생활을 나타냈다.

 

프리텔레콤 관계자는 "프리티가 국내 최초 통신3사의 망을 서비스했으며, 현재도 다양한 사용층에 맞는 맞춤형 알뜰요금제를 지속적으로 개발중"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통신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인스코비 #프리티 #브랜드아이덴티티 #공개 #알뜰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