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골프존뉴딘그룹, 창립일 기념 사회공헌 슬로건 공개

2021-05-15

골프존뉴딘그룹의 새로운 사회공헌 캠페인 슬로건 (사진출처: 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그룹사 사회공헌 캠페인 슬로건 '스윙 유어 드림(SWING YOUR DREAM)'을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 ‘스윙 유어 드림(SWING YOUR DREAM)’은 그룹의 관계사인 골프존과 골프존유통,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소외계층 일자리 지원 사업(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등)의 통합 사회공헌 캠페인 슬로건으로, 소외계층이 취업을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며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는 "스윙 유어 드림 캠페인은 다양한 영역의 일자리 창출과 소외계층의 안정적 자립 기반을 마련해 주는 선순환 구조의 사회공헌 활동"이라고 전하며, "우리 그룹을 통해 사회 취약계층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회적·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현재 골프존과 골프존유통의 장애인 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은 2018년부터 장애를 가진 청년 약 40여 명을 채용해오고 있으며, 장애인 직업합창단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 및 사내 카페에서 약 20명이 각각 합창단원과 바리스타로 활동하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캠페인 #슬로건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