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타임, 28년 만에 새로운 BI 공개

2021-04-25

타임의 새로운 BI가 담긴 화보(사진출처: 한섬)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28년 만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타임의 새로운 로고는 기존의 영문명 로고 타입 선을 보다 심플하게 표현해 직관적이고 세련되게 표현했다. 신규 로고와 함께 발표한 슬로건은 ‘포에틱 씬즈(POETIC SCENES)’로, 일상의 차원을 뛰어넘는, 은유적 스타일’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한섬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의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통해 고객에게 신선한 울림과 영감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뉴노멀(New Normal)'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새롭게 변경된 타임의 로고와 슬로건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비롯한 서울 매장 및 더한섬탓컴과 공식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에 우선적으로 적용 후,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한섬 #여성패션브랜드 #타임 #로고 #리뉴얼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