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E1, 브랜드 캐릭터 ‘티티’로 마케팅 본격화

2021-04-21

E1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에 공개되는 광고 컷 (사진출처: E1)

 

 

친환경 에너지 전문기업 E1이 브랜드 캐릭터 '티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 티티는 E1을 한글식으로 읽은 이름이다. E1의 상징인 오렌지색을 띄고 있으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인간의 삶을 돕는 '친환경 에너지 요정'의 의미를 담고 있다.

 

티티는 자사 모델 김연아와 함께 E1이 기존 LPG에서 나아가 수소, 전기, 신재생에너지에 이르는 친환경 에너지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E1 관계자는 "E1이 지난해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를 개설한데 이어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해 대중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노력 중"이라며 "캐릭터 '티티'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와 상품 등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 10개월 만에 구독자 4만명을 돌파한 E1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에서는 티티와 김연아가 함께한 E1 신규 광고와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티티, 김연아와 함께 오렌지테레비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자동차 명장 박병일과 자동차 전문기자 김한용이 출연하는 웹 시트콤 등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티티 #오렌지테레비 #친환경에너지전문기업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