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0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 새 BI (사진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성인영양식 전문브랜드 셀렉스의 '고객지향적 맞춤형 건강관리'라는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한 신규 BI를 공개했다.
신규 BI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지향적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 아래 역동적 워드마크 형태로 제작되었다. 메인 색상인 '셀렉스 그린'은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 적용이 용이한 서체를 사용해 확장성을 높였다.
이를 적용한 제품 패키지도 선보였다. 신규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를 만나 고객의 건강지수가 상승한다'는 컨셉으로 주목도가 높은 컬러박스를 통해 제품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표현하며 신뢰받는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셀렉스의 신규 BI 및 패키지 디자인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프로틴 음료, 프로틴 바, 코어프로틴 분말 순으로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는 단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할 건강관리 브랜드다"라며 "이번 BI 개발과 디자인 리뉴얼은 이러한 '셀렉스다움'을 최우선으로 반영했다. 새 옷을 입은 셀렉스가 고객의 건강한 삶에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