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5
경기신용보증재단 CI (사진출처: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지난 19일 기념행사 및 미래전략 선포식을 언택트 형식으로 개최하며 새 CI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경기신보는 글로벌 금융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4차 산업혁명이라는 큰 흐름에 맞춰 새로운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미래 10년에 대비하기 위한 ‘2030 미래성장 발전전략’ 수립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비전전략체계를 개편했으며, 신규 비전인 ‘보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를 창립기념 행사를 통해 선포했다.
비전은 경기신보에서 축적한 보증관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조직, 기술, 지식들과 체계적으로 결합,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여 경기도 중소기업·소상공인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해 나가는 성공 파트너를 의미한다.
또한, 경기신보는 정체성과 비전을 담은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CI는 경기신보를 상징하는 영문 이니셜 GC(Gyeonggi + Credit)를 조합한 형상으로 제작되었으며, 경기신보의 핵심가치인 ‘존중’과 ‘가치’를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로 형상화해 경기신보가 가지는 영원한 신뢰의 의미를 담았다.
경기신보 관계자는 창립기념 행사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우리를 필요로 하기에 우리가 존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지난 25년의 역사와 그간의 역량을 통해 ‘보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가 되도록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경기신용보증재단 #로고리뉴얼 #창립기념행사 #CI #영원한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