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리지스톤, 창립 90주년 기념 로고 발표

2021-03-05

브리지스톤의 창립 90주년 기념 로고(사진출처: 브리지스톤)

 


브리지스톤이 창립 90주년을 기념하는 로고를 새롭게 공개하며 미래 비전을 밝혔다.

 

브리지스톤은 창립 9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가 향후 100년과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데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기업의 역사를 비롯해, 설립 이후 지속하고 있는 기업 경영 DNA, 브리지스톤 100 년과 그 이후를 향한 도전 등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여 실행할 계획이다.

 

90주년 기념 로고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90주년과 그 이후(90th and beyond)”을 이미지화해 90주년과 그 이후의 미래를 표현하고 있으며, 주주, 투자자, 임직원, 사업 파트너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중한 관계 속에서 미래 발전을 추구하는 프리지스톤의 노력을 나타내고 있다.

 

이시바시 슈이치 브리지스톤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는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학습을 통해 강한 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불확실성과 혼란 속에서도 맞닥뜨린 수많은 도전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하며, “창립 90 주년 이후에도 고객, 사회와 함께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브리지스톤은 지속 가능성을 기업 경영의 핵심 가치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리지스톤 #구십주년 #기념 #로고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