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코아스, 새로운 비전 담은 브랜드북 발간

2021-02-17

(사진제공: 코아스) 

 


코아스가 37년 간 이어온 브랜드 철학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브랜드북을 발간했다.


브랜드북에는 코아스 존재의 이유에 대해 지난 2년간 직원들과 함께 고민해온 과정과 결과를 담았다.  여기에 누구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가치를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사무환경 파트너로서의 새로운 비전을 정립했다. 

 

코아스의 브랜드 비전을 완성하는 3가지 핵심 아이덴티티는 '전문성', '신뢰성', '친밀성'이다.  코아스는 사무가구 전문기업을 넘어 슬로건인 오피스라이프 크리에이터로서의 역할과 가치를 핵심 아이덴티티를 통해 보여준다.

 

'전문성'은 국내 최고의 사무환경 전문가 집단으로 성장하기까지 어떠한 노력들을 이어왔는지 보여준다.  '신뢰성'은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은 물론, 일하는 방식까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한 진정성 있는 고민들을 담았다.

 

'친밀성'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진심으로 고객과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일방적인 제안이 아닌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파트너십을 추구하며,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기 위한 코아스의 노력들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브랜드북에는 본사 쇼룸과 오피스 공간을 직접 리뉴얼하며 실험한 공간 전략을 담았다. 공간을 매개로 코아스의 조직 문화와 일하는 방식을 구현하고 구성원들의 변화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오피스의 가치와 존재 이유를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코아스 “사무환경과 기업문화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코아스만의 솔루션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아스 #브랜드북 #기업아이덴티티 #브랜드철학 #브랜드비전 #사무가구전문기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