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출시

2021-02-17

(사진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인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된 장수 브랜드다.

 

매일유업이 새롭게 개발한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이번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로 계속되는 집콕생활에 지쳐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매일유업 #매일우유 #우유속에시리즈 #패키지디자인 #신축년소캐릭터 #소캐릭터패키지 #대박나소 #편안하소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