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MCM, 특별한 분들을 위한 ‘설x렌타인데이’ 선물 제안

2021-02-10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상) /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하) (사진제공: 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설렌타인데이(설x밸런타인데이)를 맞아 ‘LOVE FROM MCM’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이번 신제품은 신축년의 의미가 담긴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과 사랑스러운 무드가 전해지는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으로 구성됐다.

MCM이 선보인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강렬한 비바 레드 컬러와 클래식한 화이트 비세토스에 블루 아플리케나 옥스 링 하드웨어 장식과 같은 각기 다른 포인트를 주어 소의 형태를 위트있게 표현했다.

달콤한 핑크와 푸치아 컬러의 조화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생기 넘치는 듀얼 컬러로 클래식 MCM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과 헤리티지 아이콘을 결합한 앞면 플랩 포켓에 14K 도금 라우렐 잠금장치를 더해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도록 했다.

다가오는 설렌타인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MCM의 ‘샤이닝 옥스 리미티드 컬렉션’, ‘패트리샤 비세토스 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MCM #럭셔리패션 #설렌타인데이 #밸런타인데이 #LOVEFROMMCM #샤이닝옥스리미티드컬렉션 #패트리샤비세토스라인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