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5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 (사진출처: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21년 새해를 맞아 국내 6개 도시와 골목들을 패키지에 담아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시티 패키지는 평범했던 지난 순간들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다시 찾아올 짜릿하고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마음껏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새해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기획됐다.
코-크 시티 패키지는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골목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바탕에 화이트와 그레이로 표현된 랜드마크들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특히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 송정역 시장(광주)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장소를 담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일상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는 희망 가득한 설렘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코카-콜라의 짜릿함에 ‘찐 도시’가 선사하는 설렘을 더한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는 250ml, 350ml, 355ml 캔 및 500ml, 1.5L, 1.8L 페트 제품으로 선보이며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코카콜라 #시티패키지 #한정판 #국내도시골목 #새해맞이패키지 #찐도시 #랜드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