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하나카드, PAYCO 특화 전용 ‘PAYCO 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2021-01-05

(사진제공 :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페이코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지 약 2년여 만에 적립 조건은 완화하고 적립률은 높이는 등 기존 카드 이용 손님의 특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혜택과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또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 전면에 적용한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주 이용자층인 MZ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월 말일까지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CO 간편결제 카드로 등록한 손님에게는 PAYCO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해외겸용(VISA) 카드로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은 PAYCO 어플리케이션 내 금융 메뉴에서 가능하다.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PAYCO 간편결제등록으로 온·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PAYCO의 마스코트인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하여 MZ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PAYCO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심플하면서도 역대급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고 전했다.

 

글_ 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하나카드 #페이코체크카드 #페이코메이트캐릭터 #카드디자인 #카드캐릭터 #페이코플러스체크카드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