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1
샌드박스게이밍의 새로운 로고 (사진출처: 샌드박스게이밍)
e스포츠 프로게임단 샌드박스게이밍(대표 이필성)이 KB국민은행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샌드박스게이밍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국민은행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했음을 알리고, 이에 따라 샌드박스게이밍의 새로운 팀명인 ‘리브 샌드박스(Liiv SANDBOX)’와 로고를 대중에게 공개했다.
21일 개막하는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 Cup ULSAN’에서부터 샌드박스게이밍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플랫폼 브랜드인 ‘리브(Liiv)’를 결합한 새로운 팀명 리브 샌드박스로 경기에 참여한다.
샌드박스게이밍과 KB국민은행은 이번 새로운 스폰서십을 통해 사회의 주류 문화로 자리잡은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고 e스포츠를 즐기는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샌드박스게이밍 #KB #국민은행 #네이밍 #스폰서십 #체결 #신규 #로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