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2020-12-17

새로워진 카스 라이트 패키지 디자인 (사진제공: 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카스 라이트'의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

 

새 디자인은 '카스 프레시' '카스 0.0'처럼 더 커진 카스 브랜드 로고를 대각선으로 배치했으며, 카스 라이트의 브랜드 컬러인 하늘색을 기존보다 더욱 진한색으로 적용해 저칼로리 맥주의 젊고 산뜻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저(低)칼로리'로 가볍고 상쾌한 맛을 뜻하는 'Light(라이트)'를 화이트 컬러로 표기해 제품의 정체성을 나타냈다. 새로운 ‘카스 라이트’ 디자인은 캔, 페트병 등에 적용되며 다음주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비맥주 마케팅 관계자는 "카스 라이트는 가정시장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는 오비맥주의 주력 제품"이라며 "이번 디자인 개편을 통해 완성된 카스 패밀리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키지디자인 #카스패키지리뉴얼 #카스라이트리뉴얼 #마을브랜드로고 #브랜드디자인 #브랜드패키지 #맥주패키지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