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퍼시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Vol.2 오피스 일상을 바꾸다’ 도서 출간

2020-12-06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vol.2 오피스 일상을 바꾸다 (사진제공: 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Vol.2 오피스 일상을 바꾸다(이하 오피스 일상을 바꾸다)’를 출간하고, 새로운 시대 달라진 오피스의 역할과 변화하는 사무환경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했다.

‘오피스 일상을 바꾸다’는 퍼시스가 2017년 발간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Vol.1 사무환경 디자인의 시작’에 이은 두 번째 결과물이다. 이번 도서는 퍼시스가 지난 5년 간 퍼시스 본사 로비 ‘생각의 정원’, 스마트워크센터 ‘광화문센터’, 통합연구소 ‘스튜디오원’, 본사 오피스 공간 등을 직접 리뉴얼하며 실험한 공간 전략을 통해 미래 오피스 모습을 제시한다. 나아가 코로나19로 달라진 오피스의 의미와 역할, 공간이 만들어낸 조직 문화와 직원들의 행동 변화 연구는 물론 오피스 존재 이유에 대한 해답을 퍼시스만의 노하우와 함께 담아냈다.

퍼시스 관계자는 “좋은 사무환경이 기업의 문화를 만들고, 기업의 문화가 변화와 혁신을 일으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오피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나누고자 두 번째 도서를 출간했다”며 “미래의 사무환경 및 기업문화를 고민하는 기업 관계자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퍼시스 #사무환경 #오피스일상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