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마플코퍼레이션, 오마이걸 아린, 더스타 매거진과 함께 ‘선한 영향력’ 확산하는 ‘마플 임팩트’ 프로젝트 진행

2020-12-04


‘마플 임팩트’ 화보 (사진제공: 더스타)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그룹 오마이걸의 아린, 매거진 <더스타 (THESTAR)>와 함께한 연말 기부 캠페인 ‘마플 임팩트 (Marpple !mpact)’의 화보를 공개했다.

마플 임팩트는 선한 영향력을 불러올 아이디어를 굿즈로 만들어 마플 임팩트가 필요한 곳에 온기로 함께하고자 하는 캠페인으로 환경, 유기동물, 사회 취약계층 등을 위해 추후 연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마플 임팩트는 ‘Create an Adorable !mpact’ 라는 슬로건 하에 유기동물 후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이며 그 시작으로 더스타 매거진과 함께 취지를 살려 아린과 반려견 아리와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린과 아리는 서로를 똑 닮은 사랑스러운 외모로 단짝친구 같은 케미를 자랑한다.

마플코퍼레이션은 아린과 함께한 이번 연말 기부 캠페인을 시작으로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마플코퍼레이션 박혜윤 대표는 “스케줄에도 반려견을 종종 데리고 다닐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깊은 오마이걸의 아린과 함께 마플 임팩트의 첫 시작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냈지만, 마플 임팩트 캠페인을 계기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마플 임팩트 캠페인은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캠페인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 (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마플 #마플샵 #마플코퍼레이션 #오마이걸 #아린 #더스타매거진 #마플임팩트 #연말기부캠페인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