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3
프로메가 제품 패키지 (사진제공: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프로메가’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함께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프로메가의 새 브랜드 로고는 오메가3의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고, 혈행건강의 의미를 심볼릭화하여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 막힌 혈관을 뚫어주는 시원한 혈행의 흐름을 시각화했다.
새로운 BI가 적용된 리뉴얼 패키지는 오메가3 함량별 기능성 차이 인지를 위해 핏방울 이미지로 혈행을 표현했다. 특히 ‘오메가3’, ‘오메가3 듀얼’, ‘오메가3 트리플’ 제품명에 맞춰 핏방울의 개수를 각각 다르게 나타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함량별 기능성 단계에 따른 제품 차이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전문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네이밍과 디자인의 직관성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다”며 “새로워진 프로메가 오메가3와 함께 혈행건강을 꾸준히 지켜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패키지리뉴얼 #종근당브랜드아이덴티티 #마을브랜드로고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프로메가새로운브랜드 #BI #브랜드아이덴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