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스코, ‘굿디자인’ 우수 디자인에 3년 연속 선정

2020-11-13

 

세스코의 브랜드슬로건 디자인 (사진출처: 세스코)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3년 연속으로 국내 대표 디자인 시상인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에 선정됐다.

 

세스코는 2020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슬로건(시각정보) 1건,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제품 2건 등, 총 3건이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되는 성적을 거뒀다.

 

세스코의 브랜드슬로건인 ‘CESCO Science. ON Life’를 과학적인 기술력, 전문적인 관리가 고객을 만나 ‘연결’된다는 의미를 그라데이션 색과 선으로 나타내어 세스코 과학(블루)이 바이러스케어(퍼플), 공기질(블루바이올릿), 수질(워터블루), 식품안전(민트) 등 종합적 환경위생 솔루션으로 연결되는 것을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세스코 공기질 관리 부문의 ‘스마트핏30 공기청정기’와 가정용 직수 정수기 ‘스마트핏 직수 정수기’ 2건이 우수 디자인으로 뽑혔다.

 

공기청정기는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복잡해질 수 있는 기기의 외관을 미니멀하게 디자인하여 세스코의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정수기는 단단한 크롬 형상과 깔끔하고 견고한 메탈릭 스퀘어 외관 정밀하게 조합된 형상을 이루고 있다. 또한 소비자 개인 취향에 맞춰 다양한 색상으로 외괸 변경이 가능하다.  

 

한편,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대회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하여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인증 마크인 GD(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세스코 #굿디자인어워드 #삼년 #연속 #수상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