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MZ세대 트렌드 아트페어 ‘2020 URBAN BREAK Art Asia’ 개최

2020-11-05

'URBAN BREAK Art Asia 2020' 포스터 (사진출처: 어반브레이크 아트아시아)

 

 

현대미술과 스트리트 컬처의 결합을 만나볼 수 있는 아시아 최초 어반아트페어인 ‘2020 URBAN BREAK Art Asia(어반브레이크)’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어반브레이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최초로 도시에서 탄생한 예술문화를 기반으로 밀레니얼 컬렉터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어반브레이크는 기존의 아트 페어 형식에서 벗어나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Uban Art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그 예술적 가치를 미술시장에 소개함과 동시에 우리의 삶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라이프 스타일의 새로운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반브레이크는 스트릿 컬처, 갤러리,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스타트업 등 도시라는 새로운 전시공간을 기반으로 펼쳐지는 예술적 에너지를 포괄하는 아트 플랫폼(Art Platform)으로서, 확장되고 있는 예술의 다양한 영역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크게 Special Exhibition, Collector’s Room, Youtube Studio & Media Wall, Gallery Zone, 특별전 5가지로 구성된다. 현장에는 총 40여개 갤러리와 작가 150여명이 참여해 작품 500여점을 소개할 예정이며, 주목할 만한 작가는 제이플로우, 스피브, 위제트, 락화, 미스터 두들(MR. Doodle), 제임스 진 등이 있다.

 

기타 전시 관련 문의사항은 아트아시아 홈페이지(www.artasia.kr)로 하면 된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어반브레이크아트아시아 #아트페어 #코엑스 #행사 #전시 #미술 #디자인 #도시예술문화 #밀레니얼컬렉터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