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2
CFS 2020 그랜드 파이널 로고 (사진출처: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대회 중 최고 권위의 ‘CFS 2020 그랜드 파이널’의 개최를 맞이해 신규 로고를 발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경기는 무관중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CFS는 매년 CFS e스포츠의 로고 원형에 의미를 더한 색상을 더해 변화를 주고 있다.
올해 선정된 색상은 ‘제이다이트(Jadeite, 비취(경옥)) 그린’이다. 제이다이트는 ‘평온’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이번 색상을 적용해 ‘에너지’와 ‘평온과 안정’의 의미를 더했다.
우선 에너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인류에게 활기를 불어 놓을 수 있는 원동력이라는 뜻이다. CFS가 불안정한 사회에 평온함과 안정감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이번 로고가 전달하는 전체적인 분위기 역시 경쟁이 치열한 대회에서도 여유롭고 차분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으며, 에너지를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CFS 2020 그랜드 파이널의 개최를 결정하기까지 정말 많은 고민과 수많은 논의를 거쳤다”라며 “선수단을 초청하는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스마일게이트 #CFS #이스포츠대회 #대회로고 #제이다이트 #그랜드파이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