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경동나비엔 새로운 CI 공개

2020-09-18

경동나비엔의 새로운 CI (사진출처: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의 변화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 공개했다.

 

새로운 CI는 ‘에너지와 환경의 길잡이’라는 뜻을 가진 회사의 방향성을 기반으로, 사회에 필요한 기술을 앞서 실현하며 고객의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경동나비엔의 방향성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올곧은 신념을 바탕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에너지 기술을 상징하는 오렌지 날개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과 건강한 지구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의지를 녹인 네이비 날개의 조화로 고객의 일상을 넘어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 환경까지 쾌적함을 전파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경동의 이니셜인 K에서 착안한 36.5도의 우상향 사선은 ‘사람’을 중심에 두는 경영 철학을 담고 있다.

 

생활환경 기업으로의 변화에 맞춰 제품 브랜드도 새 옷을 입는다. 고객의 따뜻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넘어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 환경까지 쾌적하게 만들어가겠다는 노력과 고민을 담은 ‘LIVING AND ENVIRONMENT’를 모토로, 에너지와 환경을 위한 옳은 길을 지향하는 회사의 방향성을 담은 ‘NAVIEN’을 대표 브랜드로 세웠다. 더불어 사업영역에 따라 콘덴싱보일러는 ‘나비엔 콘덴싱’, 온수매트는 ‘나비엔 메이트’, 청정환기시스템은 ‘나비엔 에어원’으로 각각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이번 CI변경은 우리 사회에 필요한 기술을 앞서 내다보고 실현해온 경동나비엔의 올곧은 신념을 유지하면서, 고객의 삶에 더 많은 부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나아가고자 하는 회사의 포부를 담고 있다.”며 “보일러, 온수매트 등 우리 삶에 필수적인 난방에 대한 사업은 물론, 청정환기시스템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점차 중요성이 대두되는 실내 공기질 관리와 에너지 절감에 대한 해법들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경동나비엔 #새로운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