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1
창립 60주년 기념 CI 및 슬로건 (사진출처: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최근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가치체계인 미션과 비전을 발표하며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금호타이어의 미션은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안전과 편리한 이동(Mobility) 제공'이며, 비전은 'Your Smart Mobility Partner'로 글로벌 B2B, B2C 고객 모두의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가 되길 바라는 금호타이어의 미래상을 설정했다.
이번 비전 발표와 함께 '비전 2025'도 함께 제시했다. ‘비전 2025’는 글로벌 타이어업계 10위권 재진입과 수익성 중심의 경영 목표로 글로벌 최고 수준의 미래 기술을 확보해 모빌리티 비즈니스 기업으로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비즈니스에 역량을 집중하면서도 모빌리티와 연관된 미래 기술 제품과 서비스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지난 60년을 넘어 새로운 60년의 미래성장을 위해 새로운 가치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현재의 위기를 타개하고 미래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60년을 함께 해온 고객들에게 보답의 의미로 '60 years, Go with you'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금호타이어 #가치체계설정 #금호타이어브랜드 #모빌리티비즈니스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