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8
KBO X VIVIEN 구단로고 적용 마스크 (사진출처: KBO)
KBO와 국내 대표 란제리 기업 비비안이 손잡고 최근 신제품 ‘KBO X VIVIEN 컬래버 구단 로고 마스크’를 출시했다.
지난 달 출시돼 야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KBO 및 야구 국가대표 로고 마스크에 이어 이번에 출시되는 구단 로고 마스크는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기능성 원단인 ‘아스킨’으로 제작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호흡 시 수분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신축성 있는 소재와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코 부분이 눌리지 않아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고, 특히 여름철 야외 활동에 반드시 필요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췄다.
마스크 전면부에는 KBO 리그 6개 구단(SK, NC, KT, KIA, 삼성, 한화)의 로고가 적용됐고, 각 구단 별로 2~3가지 색상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마스크 안쪽에는 탈부착 가능한 MELT SPUN(KF-94) 필터가 있으며, 필터는 일회용으로 사용하고 마스크는 물에 세척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구단 로고 마스크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교체 필터 3매가 포함된 패키지의 판매 가격은 7,000원이며 KBO 공식 앱 및 KBO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BO마켓과 VIVIEN 공식 온라인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한국프로야구 #프로야구마스크 #구단마스크 #다회용마스크 #비비안 #콜라보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