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8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로워진 조지아 크래프트 (사진출처: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워진 조지아 크래프트를 선보인다. 밀레니엄·Z세대·직장인을 겨냥해 조지아 크래프트의 패키지를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와 결합하여 블랙과 라떼 제품으로 출시한다.
조지아의 블랙 패키지에는 “머리가 얼얼! 커피는 듀얼!”, “느낌있는 비주얼! 커피는 듀얼!” 등의 문구를 통해 듀얼 브루 커피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와 함께 땀을 흘리며 열심히 근무하는 라이언, 커피를 즐기며 도도하게 걷는 네오 캐릭터로 재미를 살렸다. 라떼 패키지에는 퇴근하는 프로도와 함께 “칼퇴근 리얼? 커피는 듀얼!”이라는 문구가 담겼다. 또 “커피타임 컴히얼! 커피는 듀얼!”이라는 문구 아래에서 여유로운 자세로 커피를 즐기고 있는 제이지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트렌드를 포착해 재치있게 일상 속에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표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조지아크래프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