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바이오에피스,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0-08-14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의약품 패키지 (사진출처: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대표이사 고한승)가 환자 친화적인 바이오의약품 패키지 디자인 등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디자인을 출품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패키징 디자인(Pakaging Design)’및 ‘브랜드 디자인 앤 아이덴티티(Brand Design & Identity)’분야의 본상 수상자(winner)로 선정되며 2관왕에 올랐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만성질환을 앓는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가진 ‘퓨어 조이(pure joy)’라는 주제의 디자인 컨셉으로 공모에 참여했으며, 이런 디자인 요소들을 바이오의약품 패키지를 비롯한 환자들이 사용하는 각종 물품들에 적용해 일상에서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제품 만족도 및 브랜드 호감도를 제고하고 제약바이오 업(業)의 특성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환자들에게 ‘힐링’ 메시지를 전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삼성 #삼성바이오에피스 #레드닷디자인어워드 #디자인어워드수상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의약품패키지디자인 #제약바이오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