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오일뱅크, 공룡 모티브 캐릭터 공개

2020-05-14

오일뱅크의 공룡 캐릭터 (사진출처: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가 SK네트웍스 주유소 300개의 운영권 인수를 앞두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공룡 캐릭터 3종을 선보였다.

캐릭터의 이름은 지오, 디오, 키오로 각각 Gaoiline(휘발유), Diesel(경유), Kerosene(등유)와 오일뱅크를 합성해서 만들어졌다. 지오는 스마트한 혜택, 디오는 친절한 서비스, 키오는 청결한 환경을 상징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주유소 객장에서의 고객 응대, 보너스포인트 앱 등에 신규 캐릭터를 활용하는 한편 다양한 형태의 굿즈, 이모티콘 등도 제작할 예정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친근한 느낌의 공룡 캐릭터를 도입해 주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조만간 캐릭터를 접할 수 있는 주유소 개수가 대폭 늘어나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 제고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현대 #오일뱅크 #SK #주유소 #공룡 #캐릭터 #지오 #디오 #키오 #이모티콘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