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테이블 위에서 전해지는 특유의 따뜻함, ‘코렐×에바 알머슨’의 두 번째 아트 에디션

2020-02-20

코렐×에바 알머슨 두 번째 아트 에디션(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코렐(Corelle)이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Eva Armisen)의 두 번째 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코렐은 일상의 테이블에서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을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8년 에바 알머슨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의 가치를 잘 담아낸 에바 알머슨의 작품들을 감성적으로 제품에 담았다. 

 

코렐×에바알머슨 두 번째 아트 에디션(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가족과 일상의 소중함을 테이블에서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킨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코렐 에바 알머슨 두 번째 아트 에디션은 에바 알머슨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작품들을 통해 가족과의 식사 자리에 특유의 따뜻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 제품들 중 원형접시, 파스타접시, 밥그릇, 냉면기 등 가장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 한정 출시되며, 에바 알머슨 두 번째 아트 컬렉션 런칭을 기념한 패키지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코렐 매니저는 “출시 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라인 중 하나가 된 에바 알머슨 아트 에디션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일상의 테이블에서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두 번째 에디션도 나올 수 있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 작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즐기고,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테이블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전달하고자 하는 작품 속 메시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코렐 #에바알머슨 #두번째 #아트에디션 #코렐아트에디션 #아트컬래버에디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