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6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사진제공: 광주요)
광주요가 방탄소년단에 영감을 받아 ‘BTS 컬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한 BTS 컬러 시리즈는 방탄소년단이 가진 다양한 컬러를 반영한 도자 제품으로, 방탄소년단이 세상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빛깔을 기품 있는 도자기의 모습으로 나타냈다.
이번 시리즈는 핑크, 보라색 신규 유약을 적용한 소리잔 2개 세트로 구성된다. 소리잔은 광주요의 스테디셀러로,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잔을 기울일 때마다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내며, 음료를 담거나 디저트볼, 소스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광주요는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BTS 식기 컬렉션인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리잔에 광주요가 새로 개발한 색상의 유약을 적용한 것이다.
이번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에도 지난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배치해 시리즈, 컬러 별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으며, 이번 제품은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오동나무 패키지에 포장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광주요는 향후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컬러 유약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욱 다양한 컬러의 BTS 소리잔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