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는 ‘컵오브테리피’

2019-10-01

대원미디어와 아리따움이 선보이는 컵오브테라피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사진제공: 대원미디어)

 

 

대원미디어의 ‘컵오브테라피’ 라이선싱 사업을 통해 핀란드 감성과 특유의 힐링 감성을 전하는 컵오브테라피를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먼저, 대원미디어는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컬래버레이션 화장품을 10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제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으로, 컵오브테라피의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져 있다. 

 

대원미디어가 YES24와 함께 진행하는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공: 대원미디어)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10월 중순 출판을 앞두고 대원미디어는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10월 15일에는 컵오브테라피 컬래버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며,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만나 개발한 콘셉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무채색의 애니멀 일러스트레이션과 따뜻한 글귀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마티 피쿠얌사는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Finnish Illustration Association)로부터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를 수상한 바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컵오브테라피 #아리따움 #대원미디어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