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4
‘스니커하우스 4’가 개최된다.(사진제공: 스니커하우스)
국내 유일무이한 스니커쇼이자 스니커 축제 ‘스니커하우스 4(SNEAKE4house)’가 7월 19일과 20일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다.
스니커하우스는 국내 최초 스니커 행사로, 2017년 12월 삼성동에서 첫번째 행사를 시작으로, 2018년 5월 화곡동에서 스니커하우스 2를, 2018년 11월 성수동에서 스니커하우스 3을 개최했다.
모든 참여자는 자신의 신발, 의류 등 5가지의 소장품을 소지 후 입장, 판매 및 교환할 수 있고, 한정판 스니커 전시, 유명 아티스트들의 팝업, 스니커 커스텀, 스니커 마켓, 스니커 아트, 슈케어, 게임 등 스니커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스니커하우스 3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니커 뽑기’ 머신도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가의 스니커 제품과 한정판 스니커 제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축제에서는 국내 유명 스니커 유투버, 패션 크리에이터,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토크세션을 통해 스니커 매니아들의 대규모 소통의 장이 펼쳐지며, 스니커를 좋아하는 연예인이 직접 참가하는 창의적인 전시와 스케이트보드 퍼포먼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국내 유명 쉐프, 이태원 유명 레스토랑들이 참가하는 푸드존 등이 마련된다.
스니커하우스 4의 티켓은 두 가지로 구분되며,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