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2
케이스티파이&포켓몬 컬래버레이션(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결합, 홍콩과 LA에서 포켓몬 한정판 테크 액세서리와 커스텀 핸드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케이스티파이&포켓몬은 케이스티파이의 CASETiFY co-lab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CASETiFY co-lab은 케이스티파이의 새 프로젝트로 캐이스티파이의 연출 하에 전 세계의 최상급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보이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이다.
케이스티파이&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총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테마인 데이 앤 나이트(Day and Night)컬렉션의 다양한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제품으로,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커스텀 플랫폼을 활용해 이름, 지역 등을 새긴 나만의 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핸드폰 케이스뿐 아니라 여러 가지 테크 액세서리 형태가 출시, 총 3회에 걸친 컬렉션 런칭을 통해 희귀템 수집을 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 Craig & Karl)과 두 번째 협업을 진행, 크랙앤칼은 핸드폰 케이스, 애플 워치 밴드,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테크 액세서리 위에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포켓몬을 그려냈다. 이 라인업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마지막 런칭의 일부로, 오는 여름에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공동 CEO인 Wes Ng는 “CASETiFY co-lab의 첫 시작을 포켓몬(Pokémon)과 함께 하고자 결정하는 게 전혀 어렵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포켓몬은 나이와 국적을 불문하고 모든 사람에게 창의성과 상상력을 북돋아 주는 존재이며 미디어 프렌차이즈 이상의 힘을 지녔다”고 설명했으며, “포켓몬 고유의 힘을 테크 악세사리와 결합해 전 세계 팬들에게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고민 없이 포켓몬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케이스티파이&포켓몬 컬래버레이션은 온라인뿐 아니라 홍콩, LA, 런던, 도쿄의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홍콩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