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함께 일하는 행복한 일터,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콘텐츠 공모전’

2019-02-08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일자리 고용의 긍정적인 인식 함양을 위한 ‘제28회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콘텐츠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함께 일하는 행복한 일터’를 주제로 장애인고용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분야는 그래픽디자인, 웹툰, UCC동영상이다. 그래픽디자인 분야는 장애인고용에 대한 잘못된 편견, 차별,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내용과 사업주를 대상으로 장애인 고용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이 들어가면 된다.

 

웹툰 분야는 일상생활에서 장애인에 대한 편견이 사라진 경험(장애인고용과 연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장애인(친구, 직장동료 등)의 이야기, 기타 장애인식개선 내용을 담은 콘텐츠가 담겨 있으면 된다.

 

UCC동영상 분야는 장애인고용에 대한 잘못된 편견, 차별,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내용과 사업주를 대상으로 장애인 고용을 유도할 수 있는 내용,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장애인(친구, 직장동료 등)의 이야기를 포함하면 된다.

 

각 분야별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에 최우수 1명,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상에 우수 1명, 장려 5명을 선발하며, 상금은 최우수 각 250만 원, 우수 각 100만 원, 장려 각 50만 원이다.

 

접수 기간은 1월 30일부터 3월 18일까지며, 결과는 3월 28일에 발표된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keadcontest.co.kr) 접수하면 된다.

 

그 외 공단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ead.or.kr)를 참고하면 된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웹툰 #일자리 #장애인고용 #UCC #사업주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