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아식스,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협업 컬렉션 발표

2019-02-05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협업 제품인 젤-델바(GEL-DELVA™)(사진제공: 아식스)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가 작년 11월에 출시되었던 세계적인 디자이너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협업 제품인 젤-델바(GEL-DELVA™)의 새로운 컬러를 한정 출시한다.

 

젤-델바는 지난 2018년 상반기 런던에서 열린 키코 코스타디노브의 AW18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아식스의 트레일화인 후지 트라부코 7(GEL-FUJITRABUCO™ 7)의 갑피의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였다. 또한 대표 러닝화 젤-카야노 24(GEL-KAYANO™ 24)의 뛰어난 반발력과 쿠셔닝의 아웃솔을 가미한 새로운 제품으로 아식스의 로고 스트라이프를 메쉬 디자인으로 감싸는 등의 유니크한 디자인 재해석과 미학을 담고있다. 

 

아식스는 키코 코스타디노브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젤-버즈”와 “젤-델바”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런칭했으며, 오는 3월 “젤-버즈”와 “젤-델바”의 뒤를 이을 키코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젤-델바는 ‘쿨 미스트/포레스트 그린’ ‘무라사키/퍼포먼스 블랙’ ‘타이치 옐로우/토프 그레이’ 3가지 컬러로 2월8일, 오전 11시부터 분더샵 청담점에서 단독 한정 수량 발매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식스 #스니커즈 #패션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