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COS, 마크 보스윅과 2019 SS 캠페인 런칭

2019-01-29

 


마크 보스윅과 촬영한 2019 봄/여름 캠페인 (사진제공: COS코스(COS))

 

 

패션브랜드 COS가 마크 보스윅과 촬영한 2019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코스의 컬렉션을 싱그러우면서도 에포트리스한 우아함으로 표현하였으며, 하네스 헤타가 스타일링하고 코니 발레스와 틸로 뮐러가 모델로 캐스팅되었다.

 

물의 움직임과 특징 그리고 공기의 가벼움을 반영한 컬렉션은 세심하게 고려된 촬영지인 플라스티라스호수와 미니멀하지만 자연광을 이용하여 채도가 높은 보스윅의 작업과 완벽하게 매칭되었다.

 


마크 보스윅과 촬영한 2019 봄/여름 캠페인 (사진제공: COS코스(COS))

 

 

살랑이는 것부터 멈춰있는 것, 불투명한 것에서 투명한 것까지 실루엣은 마치 자연이 진화하듯 컬렉션 속에서 소재들의 변화에 따라 전개된다. 
패브릭의 텍스쳐나 퍼포먼스가 디자인의 중심이다. 선명한 것과 속이 비치는 립스탑의 콤비네이션은 빛의 반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부드러운 무아레는 유동성에서 인용되었다.

 

컬렉션은 이러한 테마들을 반영하는 예기치 못한 컬러 팔렛트의 테두리 안에서 공기에서 바다, 인디고에서 미드나이트까지를 어우르는 블루들의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순수한 화이트, 버터와 스톤 컬러와 같은 차분한 색상들이 어우러져 있고, 헤더, 스톰 그레이, 보르도와 딥 브라운과 같은 어두운 컬러와 대비되어 표현되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디자인 #코스 #마크보스윅 #컬렉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