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디지털영상 | 뉴스

비브스튜디오의 VR영화 전용 상영관 ‘VR퓨처시네마’ 오픈

2019-01-23

잠실 롯데월드몰 7층에 오픈한 에 ‘VR 퓨처 시네마(VR FUTURE CINEMA)(사진제공: 비브스튜디오)

 

 

㈜비브익스피리언스가 잠실 롯데월드몰 7층에 ‘VR 퓨처 시네마(VR FUTURE CINEMA, 이하 VFC)’를 오픈했다.

 

비브익스피리언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을 적용시킨 VFC는 현존하는 모션 체어를 업그레이드 한 초정밀 1인승 시뮬레이터에 앉아 VR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신개념 VR 전용 영화관이다. 


VR영화의 프리쇼를 6x4m 대형 스크린에서 선 체험하는 프리존, 본격 VR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24석 규모의 메인존, 영화 관람 후 화려한 콘셉트 아트 이미지와 차기 상영작에 대한 예고 포스터 등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존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VFC의 첫 상영작은 모회사인 비브스튜디오스에서 자체 제작하고, 이미 국내외 저명 영화제에서 다수 수상한 경력이 있는 ‘볼트: 혼돈의 돌 VOLT: CHAOS GEM’, 그리고 쌍천만 영화의 주인공 ‘신과 함께’를 VR로 재제작한 덱스터의 ‘신과 함께 VR: 지옥 탈출’ 이다.  


   
비브스튜디오스의 김세규 대표는 “VFC는 기존의 게임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VR 콘텐츠의 한계에서 벗어나 VR 영화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낼 수 있는 미래형 문화 공간이 될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비브스튜디오 #VR체험 #디지털영상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