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100% 생분해되는 비누 한 번 써보세요

2019-01-18

 

미네랄 앤 헴프씨드 오일 위드 블랙페퍼, 바디바(160g)(사진제공: 루스티크)

 

 

환경에 큰 위협이 되는 플라스틱 줄이기가 꾸준히 계속되고 있지만, 생수병, 플라스틱 빨대 등 편리한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을 전혀 쓰지 않기에는 어렵다.

 

하지만 가정에서부터 플라스틱 용기를 쓰는 클렌징 제품대신 100% 생분해되는 비누 바(bar)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힘입어, 친환경 브랜드 루스티크가 신규로 ‘헴프씨드 오일라인 4종’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코팅되지 않은 종이 상자에 콩기름 인쇄를 했다.

 

루스티크 미네랄 앤 헴프씨드오일 클렌징바 라인에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오트밀을 통째로 갈아 넣은 미네랄 앤 헴프씨드오일 위드 오트밀, 통후추를 갈아 넣어 마사지와 탈취효과가 있는 미네랄 앤 헴프씨드 오일 위드 블랙페퍼가 있다.

 

여기에 천연 스크럽 효과가 있는 비정제 유기농 사탕수수와 강하게 볶은 커피원두를 갈아 넣은 미네랄 앤 헴프씨드 오일 위드 커피&브라운슈거 등 4가지 제품이 있다.

 

위 제품 모두 코코넛 파우더와 내추럴 미네랄 파우더가 들어있어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의 저 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가을, 겨울철 피부를 위해 주재료로 함유된 헴프씨드오일은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세안과 샤워만으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Crush&Press 공법으로 천연유래 비누임에도 쉽게 무르지 않으며, 전신샤워용인 160g의 대용량으로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루스티크 공식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지난해 선보인, 포장재까지 100% 생분해되는 루스티크 페이스앤 바디바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비누 #친환경 #클렌징 #세안 #플라스틱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